thyssenkrupp-main.JPG

News [벨기에 고객 사례] 티센크루프 & 바이스트로닉

바이스트로닉이 티센크루프 (thyssenkrupp)과 29년 간 지속된 파트너쉽을 통해 자신감과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인터뷰 비디오로 연결됩니다.)

벨기에에 위치한ThyssenKrupp Materials 를담당하는사이트매니저인Oliver Goubau 씨는 바이스트로닉과의 인터뷰를 통해, ThyssenKrupp에게 바이스트로닉을선택한 것이 최선이었던이유와양사의협력이성공적인결과를가져온이유등을 자세하게 털어 놓았습니다.  인터뷰동영상을통해바이스트로닉이고객의미래와성공을위해지원해온과정을살펴보시기바랍니다.

< 인터뷰내용 >바이스트로닉의영업매니저인Salvatore D’Angelo가ThyssenKrupp Materials Belgium의생산현장에방문하여바이스트로닉장비의운영현황에관해 사이트 매니저(Site Manager)인Oliver Goubau 씨와나눈인터뷰내용입니다. 바이스트로닉

질문 : ThyssenKrupp는주요철강소재공급기업으로서벨기에시장에서그입지를공고히하여왔습니다. ThyssenKrupp가 경험하고있는어려운점이있습니까.

티센크루프

답변 : 벨기에내굴지의회사들과의경쟁관계에서, 그리고근로자의임금수준이낮은국가들의회사들과의경쟁관계에서우위를유지하는점이가장어려운점이라고할수있습니다. ThyssenKrupp의생산공정은주로자동화를통해진행되므로처음부터마지막단계까지원활한워크플로우를유지하고있습니다.

바이스트로닉질문 : 바이스트로닉과의파트너쉽은몇년부터시작되었습니까.

  티센크루프답변 : ThyssenKrupp은바이스트로닉과1992년부터업무협력을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약30여년간파트너쉽을유지하고있습니다.

바이스트로닉질문 : 매프로젝트마다바이스트로닉을선택하는이유는무엇인가요.

티센크루프답변 : 물론저희도매프로젝트마다여러제조사및다양한장비를검토하고비교하고있습니다. 다만, 소트프웨어로부터레이저절단, 장비운영, 절곡작업등에이르기까지의매우중요한항목은 원활한생산워크플로우를기반으로해야한다는점을고려할때바이스트로닉의장비와기술을선택해오게되었습니다. 바이스트로닉질문 : 파이버레이저인ByStar Fiber 4020이소재자동로딩ž 언로딩시스템인ByTrans Extended에연계되어레이저가공작업을하고있습니다. 이자동화시스템을선택하신이유는무엇인가요.

티센크루프답변 : 레이저가공작업전체를보면빠른레이저절단외에도중요한요소가있습니다. 장비조작, 로딩, 언로딩뿐아니라수동작업을포함하여모든가공작업이신속하게진행되어야합니다. 이를통해전체적인가공속도가향상되면작업자가동시에 2대에서3대의다른장비들을운영할수있게되어생산성을월등하게향상시킬수있게됩니다. 이같은장점으로인해레이저자동화시스템인ByTrans Extended를선택하게되었습니다. 

공유

Thyssenkrupp interview

Thyssenkrupp interview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