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q-Awsat-ByStar-sideshot.JPG

News [이집트 고객 사례] 중동 지역에서 입증된 바이스트로닉 레이저

이집트의 바이스트로닉 고객인 Shraq Awsat는 레이저 사업을 통해 높은 생산성을 갖춘 파이버 레이저를 운영하는 성공적인 가족 기업으로 이집트는 물론 중동 지역에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집트에서 시작한 레이저 가공사업2014년시리아내전이심해지자수많은가족들이삶의터전을잃어가는가운데, Kazhlawi 가족은고향을떠나이집트의수도인카이로에정착하게됩니다. 이가족의5명의형제는레이저금속가공을전문으로하는기업인Shraq Awsat (Al Sharq Al Awsat Co. For Trading & Industry, https://www.sharqawsat-misr.com/en)을설립하였습니다.

스위스 품질의 바이스트로닉 레이저Shraq Awsat 은공장설립후비즈니스의성공에힘입어가공주문물량이지속적으로증가함으로써원활한제품생산을위한장비를필요로하게됩니다. 품질에관한신뢰도와평판이높은스위스의바이스트로닉레이저를선택하게되는데, 생산일정을맞추기위하여바이스트로닉의파이버레이저인 ByStar Fiber 3015와ByStar Fiber 4020을연이어주문하게되었습니다. 극한 조건에서의 레이저 가공Shraq Awsat 이도입한 2대의파이버레이저장비는10kW출력의레이저를탑재하고있는데, 생산현장에투입한결과, 바이스트로닉의파이버레이저는경쟁사의동급장비대비, 2배~ 3배가량의높은생산성을보인다고이집트소재바이스트로닉의서비스협력사의유지보수담당매니저가전하고있습니다. 또한Shraq Awsats는BeamShaper기능을최대30mm 의소재절단에적용함으로써경쟁력을높이고있습니다.

이집트에서운영되는레이저장비는극한의조건에서운영되는경우가많습니다. 때로40도가넘는기온에서장비를운영해야하는경우가있는데, 이러한여건하에서는대부분의레이저장비는고장의위험에처하게됩니다. 이경우바이스트로닉의2차냉각회로는장비의열기를낮추어주는역할을하게되어장비의고장확률을낮추게됩니다. 또한외부여건으로생산상의차질이생길때바이스트로닉의서비스직원들의즉각적인도움으로보다빠른문제해결이가능합니다.

공유

Sharq-Awsat-ByStar-cutting-table.JPG
Sharq-Awsat-ByStar-laserhead.JPG
Sharq-Awsat-ByStar-sideshot.JPG
Sharq-Awsat-cutting-metal-by-hand.JPG
Sharq-Awsat-factory-Egypt.JPG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