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050208_DxO-1024x768.jpg

News Customer Story : FL300과 함께 한 독일 Klöckner사의 혁신

바이스트로닉 파이프 레이저를 오랫동안 사용해 온 고객사인 독일의 Klöckner & Co Deutschland GmbH (이하 Klöckner)는 최근 바이스트로닉의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FL 300을 추가로 도입한 바 있습니다.
장비 도입 결정에 만족한 바이스트로닉의 고객 Klöckner의 독일 온라인 매거진에 게재된 FL 300 장비 관련 기사를 소개합니다.

독일 남부 도시 레겐스부르크에 소재한 Klöckner, 혁신적인 3차원 파이프 레이저 도입

공유

FL300

FL300

독일 남부 바이에른 주의 중심에 위치한 도시인 레겐스부르크에 위치한 Klöckner는 3차원 파이프 레이저 가공을 위해 2019년 11월, 최첨단 장비를 도입 &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추가 장비 도입을 계기로 파이프와 프로파일을 고품질로 가공하여 독일 남부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뉘른베르크 지역의 Key Account Laser 담당자인 Johannes Götz가 전합니다.

복잡한 형상 가공이 가능한 새로운 3차원 파이프 레이저

새롭게 도입한 파이프 레이저FL 300을 이용하여 고품질의 파이프 가공이 가능합니다. 최대 324 mm 직경, 두께 20 mm, 1미터 당 60kg까지 가공이 가공할 수 있고, 최대 12 m 길이의 완제품 제작이 가능합니다.

최대 12.5m 길이의 자재 로딩으로 소재의 낭비 없이 파이프 가공이 가능하며, 짧은 시간 내 정밀 가공이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Klöckner의 고객들은 기계공학 분야로부터 자동차, 철강, 건축 및 농업 분야 등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고효율 파이프 레이저 도입을 통한 높은 가격 대비 성능 효과는Klöckner의 여러 고객들께도 이점으로 작용하고 작용하고 있습니다.” 라고 Johannes 는 덧붙였습니다.

Johannes Götz는 매주 Klöckner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파이프 레이저를 이용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범위에 관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새로 도입한 FL 300

새로 도입한 FL 300

[새로 도입한 FL 300: 12.5로딩 / 12m언로딩, 후면 번들, 9개의 옵션 슬롯 체인 로더 등으로 구성]

물류 체계 컨셉: 거점 별 물류 창고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 소재 및 제품 교환 가능

Klöckner는 공장에서 구입한 프로파일 및 파이프 소재들을 Klöckner 내의 메인 창고에 보관함으로써,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직경의 소재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파이프 레이저를 보유함과 동시에 이 같은 물류창고의 운영 시스템으로 인해 거래 고객들과의 효율적인 소재 및 제품 교환이 가능해져 시간 절약 및 업무 효율 향상의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더구나 Klöckner는 뉘른베르크, 뷔르츠부르크, 레겐스부르크, 만하임 등의 거점 지역에 위치해 있어, 매일 효율적인 소재 및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파이프 레이저로 제작한 제품들 역시 이 같은 효율적인 물류 체계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독일 남부의 모든 지역의 고객들에게 빠르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löckner에서는 현재 2교대로 파이프 가공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파이프 레이저 도입 후 단시간 내에 성공적인 투자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제품 설명]  FL300

바이스트로닉의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FL 300은 높은 시간당 가공비와 높은 이윤을 보장하는 고효율 장비입니다.

  • 최대 12.5 m 길이 소재의 로딩 / 12m 언로딩이 가능하며, 개방형 로딩 ž언로딩 영역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 구조이며,
  • 1미터 당 최대 중량 60kg 자재 로딩이 가능하며, 
  • 8m 또는 12m 길이의 소재를 언로딩 할 경우, 3번째 척으로 긴 파이프를 안전하고 신속 ž정밀하게 가공 가능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