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fort_Rev2.JPG

News [헝가리 고객 사례] Komfort의 성장기반 : 지속적인 생산환경 현대화

헝가리의 Komfort는 농기계 부품을 생산하는 가족경영 중견기업으로 전세계의 거의 모든 굴지의 제조사에 브레이크 및 클러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omfort의성장기반으로는바이스트로닉의CO2 레이저로부터시작하여, 최근파이버레이저, 자동화시스템구축및BySoft 네트워크화에이르기까지의지속적인생산환경현대화노력에서살펴볼수있습니다. 파이버레이저도입바이스트로닉의CO2 레이저를 16년이상사용해온이기업은최근파이버레이저인BySprint Fiber가동을통해경쟁력이향상되었음을실감하고있습니다. 6.5m 길이의소재절단작업은물론, 스테인리스, 탄소강, 알루미늄, 황동, 구리등의소재를다양한두께로절단하여원하는형상의제품을생산가능하게되었습니다. 고성능파이버레이저와소프트웨어인BySoft 를이용하여가공시간을획기적으로단축을경험하고있습니다. 

16년간사용해온 CO2 레이저헝가리의이중견기업이성공적으로파이버레이저를사용하게된배경으로는 16년이상CO2 레이저를성공적으로가동해온경험에서비롯됩니다. 최대3m길이의소재절단이가능한BySprint 3015는현재까지도Komfort의공장에서제품생산을위하여사용되고있습니다. 16년간사용해온BySprint 3015의가동시간은현재까지총114,000 시간을기록하고있습니다. CO2 레이저의성공적인운영을통하여오늘날파이버레이저및자동화솔루션도입을결정한헝가리의고객 Komfort는바이스트로닉의레이저장비를통해새로운시대로진입하게되었다고평가합니다. 16년전BySprint 3015도입을계기로기존에사용하던5대의장비를교체하게되었습니다. 또한소프트웨어를이용한장비네트워킹을통하여 1명의오퍼레이터가다수장비의작업과정을모니터할수있게되었습니다. 

공유

komfort-rev_3.JPG
komfort-rev_4.JPG
komfort-rev_5.JPG
komfort_Rev2.JPG
komfort_rev.JPG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