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_1444_Office_17077.jpg

News [미국 고객 사례] McNeilus_대형 파이버 레이저 도입을 통한 생산성 향상

미국 바이스트로닉의 고객사인 McNeilus Steel, Inc. (이하 McNeilus)는 최근 생산 시설을 증축하며 바이스트로닉의 대형 파이버 레이저를 도입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미네소타 Dodge Center에본사와4개의창고시설을갖춘 바이스트로닉의 오랜 고객사로, 최근 Tennessee에총2,810평 (100,000 제곱피트)에달하는생산시설을증축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확장된 생산 시설 안에서 대형 소재 절단 가공에 특화된 바이스트로닉의 대형 파이버 레이저를 선택하여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의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McNeilus는 이번에 대형파이버레이저를도입하면서경험한다양한장점에관하여설명하고있습니다.

더욱 쉬워진 다양한 크기의 소재 배열

2019년에바이스트로닉의대형파이버레이저인 ByStar Fiber 8025 10kW와ByStar Fiber 6225 10kW를도입한McNeilus Tennesse 공장의주요물량은후판가공물량이대부분입니다. ByStar Fiber 8025를이용해장당약1톤(2,000 파운드)에달하는무게의후판가공시, 후판소재크기의선택의폭이넓여졌습니다. 소재가클수록효율성이높아지는이유는, 소재교환시간의단축은물론, 소재를경제적으로사용할수있기때문입니다. 또한대형소재를사용하면, 다양하고작은제품생산을위한네스팅(배열) 작업이손쉬워지고, 긴작업시간동안장비의절단공정에간섭없이소재절단이가능해집니다. 또한ByStar Fiber 8025에는BySoft 7 소프트웨어가탑재되어있어, 사용자가더쉽고빠르게네스팅작업을함으로써최적의절단계획수립이가능합니다.

McNeilus의생산제품은그크기와모양이다양하기때문에, 절단계획수립이명확해야만버어가최소화된높은품질의제품생산이가능하기때문입니다.

후판대형자재가공에필수적인자동화시스템

약1톤에달하는소재를테이블로이동시키는일에비하면, 소재절단자체는쉬운일입니다. 바이스트로닉의대형파이버레이저와함께도입한자동화시스템에힘입어, 이모든작업들이원활하게진행되고있습니다. 자동화시스템을이용하지않았다면초고속파이버레이저의절단속도에맞춘빠른소재이동은불가능했을것입니다. 오랜협력사로서의바이스트로닉과함께극복하는코로나-19

CO2 레이저, 파이버레이저, 절곡기및자동화시스템에이르기까지수년간바이스트로닉의다양한장비를사용하여온McNeilus는바이스트로닉의혁신적인지원으로인해향상된생산성과효율성을바탕으로높은품질의제품을생산하여왔습니다.

코로나-19 여파가지속되면서, McNeilus직원들의근무환경에도변화를가져왔습니다. 바이스트로닉장비의소프트웨어및제어기술덕분에, 기존의근무지와다른공장의업무에도쉽게적응할수있게되었습니다.

미국내많은기업이그러하듯McNeilus 역시코로나-19으로비즈니스에큰영향을받았으나, 유례없는팬데믹에대흥하기위한나름의경쟁력을갖추기위해노력하고있으며바이스트로닉의파이버레이저및자동화시스템도입으로새로운가능성을찾아가고있습니다.

공유

DSC_1444_Office_17077.jpg
rev1.JPG
rev2.JPG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