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_DJI_0011.JPG

News [국내 고객 사례: 레이저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증대]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 (구.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

바이스트로닉 파이버 레이저 및 자동회 시스템 도입을 계기로 공정 개선을 통한 생산성 향상을 경험하고 있는 고객 사례를 전해 드립니다.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 (구.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 이하 TKE) 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시스템을 갖춘 승강기 전문 기업으로, 승객 및 화물 용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등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TKE의 천안 공장의 천장 생산 라인은 가공, 용접, 조립 등 3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공 파트의 경우 30년 이상 사용한 가공 공정 라인의 노후화로 인해 전체 공정에 병목 현상이 있었습니다.

병목 현상을 해소하고 생산성 향상을 위해 기존의 생산 라인 중 샤링기와 펀칭기를 바이스트로닉 레이저 자동화 생산 라인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1일 생산량을 25대에서 42대로 늘림과 동시에 동종 업계 최고의 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TKE가 2021년 말 도입한 바이스트로닉 레이저 자동화 생산라인에는 고효율 파이버 레이저인 BySmart Fiber 3015 4kW 및 자동 소재 로딩 및 언로딩 시스템인 ByTrans Cross, 그리고 자동 창고 시스템인 ByTower 입니다.

고객 사례 동영상에는 약 2개월 동안 장비를 운영해 온 실무자들의 경험과 소감을 담고 있습니다. 기존 생산 시설 대비 바이스트로닉 시스템의 장점, 자동화와 창고 시스템의 사용 소감 및 레이저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기대 효과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