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5284910804-6.jpg

News 바이스트로닉만의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 개시

바이스트로닉만의 새로운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다른 어떤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만으로 간단히 영상을 공유하며 빠르고 정확한 지원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세계적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요즘,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지속해야 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는 바이스트로닉은 고객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스트로닉의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는 경쟁사와 달리 특정 운영 프로그램 상에서만 지원되는 복잡하고 불편한 서비스가 아니며, 가지고 계신 스마트 기기의 카메라 영상으로 핫라인 엔지니어와 실시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이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엔지니어를 기다리는 일 없이 쉽고 빠르게 업무 처리가 가능하여 서비스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퍼레이터의 운영 능력 향상에도 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스트로닉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의 진행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 신청자(고객)이 기존  서비스요청과 동일하게 핫라인 엔지니어에게 화상 원격지원 서비스 콜을 요청하면,
  2. 핫라인 엔지니어는 서비스 신청자의 양해를 구해 신청자의 스마트폰으로 링크가 포함된 문자메세지를 전송합니다.
  3. 서비스 신청자는 문자를 받은 후, 문자에 첨부된 링크를 누르면 핫라인 엔지니어와 영상으로 연결이 됩니다.
  4. 서비스 신청자는 핫라인 엔지니어와 음성 통화를 하며 스마트폰 카메라로 문제된 부분의 영상을 양방향 공유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안내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된 문서 및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유

Online service

Online service

새로운 화상 원격 지원 서비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바이스트로닉은 고객 여러분의 어려움을 이해하며, 고객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Online service contacts

Online service contact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