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Star-Fiber-12kw_side-view_door-closed-intro.jpg

News ByStar Fiber: XXL 포맷의 최첨단 레이저 가공

Bystronic은 절단 시스템 ByStar Fiber에 초대형 사이즈 6225 및 8025를 추가하여 파이버 레이저 가공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절단 작업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보다 크게, 보다 많이, 보다 다양하게. 초대형 사이즈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확장된 가공 사이즈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Bystronic은 다양한 장비 포맷으로 작업하길 원하는 작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첨단 레이저 가공 시스템 ByStar Fiber에 6225 및 8025 포맷을 확장 출시하였으며, 이 가공 시스템은 3 ~ 10 kW의 레이저 출력을 제공합니다.

초대형 사이즈 시스템이 새로 출시되면서 ByStar Fiber에서 최대 8m 길이 및 2.5m 폭에 이르는 자재를 가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대형 자재에서 가공 형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열하여 시스템 장비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고, 원자재에서 불필요한 잔재 조각이 현저히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BySoft 7은 대형 사이즈에 최적화된 절단 프로그램을 생성할 때 스마트한 네스팅(Nesting) 기법으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활용성으로 경쟁력 확보

가공 형상의 다양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할 때가 많은데, ByStar Fiber에서 새로 출시된 6225 및 8025 포맷이 이런 때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소형 부품 절단 외에도 필요에 따라 길게 절단하여 대형 부품도 끊김 없이 가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레이저 가공 시스템의 일반적인 기본 사이즈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장점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초대형 자재의 절단 작업 외에도 작은 사이즈의 여러 자재 가공도 가능합니다. BySprint Fiber의 절단 테이블에 원하는 대로 다양한 자재를 배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비생산 시간을 줄이고 레이저 가공 시스템을 더 오랫 동안 작동시켜 장비 가동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초대형 사이즈를 비롯한 모든 ByStar Fiber 장비에는 Bystronic의 최신 절단 헤드가 표준 사양으로 장착되어 제공됩니다. 터치 스크린 타입의 사용자 조작 판넬과 같은 추가 옵션을 사용하면 초대형 장비에서 진행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The extra-large format increases productivity. The parts that are to be cut can be nested more efficiently on large sheets, and larger parts can also be produced from one piece.

초대형 사이즈로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대형 자재에서 가공 형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열하고, 하나의 자재에서 대형 부품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Wide selection of laser outputs: The ByStar Fiber 8025 and 6225 are available with laser sources ranging from 3 to 10 kilowatts.

폭넓은 레이저 출력: ByStar Fiber 8025 및 6225는 3 ~ 10킬로와트의 레이저 발진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