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jpg

News Fiber Laser의 새로운 기준 : 12kW 출력의 Fiber Laser 가공

빨라진 속도와 더욱 다양해진 절단 스펙트럼을 경험하세요. Bystronic의 ByStar Fiber는 새롭게 12kW 레이저를 출시하며 10kW와 12kW에 장착 가능한 “BeamShaper” 기능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절단 헤드에 부착함으로써 최대 30mm 자재 두께까지 고품질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경쟁이 심화되는 지금, 회사는 빠르고 유연하며 경제적인 생산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수한생산효율을달성하기위해서는절단  작업을 낮은단가로 빠르게 납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높은 가공 속도와 신뢰성 높은 가공 공정에 유지보수 비용이 낮은 레이저 가공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기업 성장의 전제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Bystronic은 경쟁이 심해져 가는 환경 속에서 이러한 고객 여러분을 이상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Fiber Laser 가공의 차원을 한 단계 높인 12kW 출력의 ByStar Fiber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최첨단 Fiber Laser는 정밀한 Bystronic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발진기 출력에서도 문제 없이 안정적으로 가공이 가능하며, 폭넓은 어플리케이션 스펙트럼을 자랑합니다. 3~10kW에 이르렀던 기존 레벨을 12kW 수준까지 높인 것은 바이스트로닉만이 보여줄 수 있는 기술적 도약입니다.

12kW출력의 레이저 출시로 ByStar Fiber의 가공 속도는 (질소 가공 시) 기존의 10kW 발진기 대비 최대 20%까지 향상됩니다. 이에 따라 두께가 3 ~ 30mm 사이의 자재에서 더 높아진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Bystronic 레이저 제품 매니저 '슈테판장존(Stefan Sanson)'은 이렇게 말합니다. “3mm 이상의 자재에서 가공 속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단위 시간당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회사들은 새로운 12kW 출시에 주목할만 합니다. 낮은 단위 비용으로 스위스 최고의 품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공 안정도를 높여 주는 새로운 절단 헤드 디자인

안정적인 가공 공정과 일정한 부품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절단 헤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레이저 출력이 높을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며, 레이저 출력은 절단 자재에 맞춰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적용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Bystronic은 ByStar Fiber의 절단 헤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새 절단 헤드의 날렵한 디자인은 가공 공정의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Bystronic은 다양한 구성 요소들을 줄이고, 중요한 기술적 기능들을 절단 헤드 안에 통합시키면서 헤드와 소재 간의 충돌 위험을 감소시켰습니다. 동시에새 디자인을 통해 유지 보수 비용 및 운영 비용도 감소되었는데, 이는 통합된 기술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더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높은 레이저 출력으로 긴 시간 작업 시에는 과열로 인해 부하가 생기는데, 절단 헤드에 최적화된 냉각 기능을 통해 정확한 절단 성능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mm까지 높은 절단 품질 구현

자재 두께를 극대화하여 수주율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Bystronic이 또 하나의 혁신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BeamShaper” 기능을 사용하면 특히 연강 가공 시 최대 30mm까지 절단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ByStar Fiber 10kW와 12kW를 새로 구입할 때 선택하거나 또는 이후에 추가 장착할 수 있습니다. “BeamShaper”는 상대적으로 자재 두께가 두꺼울 때 그리고 가공품질이 불안정할 때 레이저 광선 형태를 이상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새로운 기능을 통해 20 ~ 30mm두께에서 절단 품질이 향상되고, 가공 속도 역시 최대 20%까지 높아집니다.

공유

Bystronic lights up the next level of power in fiber laser cutting: The ByStar Fiber with 12 kilowatts. For higher speed and an expanded cutting spectrum.

Bystronic이 선보이는 Fiber Laser 가공 차원을 한 단계 높인 기술: 12kW 출력의 ByStar Fiber. 빨라진 속도와 더욱 다양해진 절단 스펙트럼.

Swiss technology for constantly high cutting quality: Bystronic has consistently continued to develop the ByStar Fiber cutting head.

지속적으로 높은 품질을 보장하는 최고의 스위스 기술: Bystronic은 ByStar Fiber의 절단 헤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왔습니다.

Whether aluminum, non-ferrous metal, or steel: The Bystronic cutting head impresses with the highest precision in thin and thick sheet metals and profiles.

알루미늄, 비철 금속 또는 연강: 다양한 두께의 판재와 프로파일 가공 시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Bystronic의 강력 절단 헤드.

High cutting quality up to 30 millimeters: The new "BeamShaper" function enables exceptional cutting quality for steel.

최대 30밀리미터까지 높은 절단 품질 발휘: 새로운 “BeamShaper” 기능은 특히 뛰어난 연강 가공 품질을 구현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