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Sprint-Fiber_Intro.jpg

News BySprint Fiber: 초대형 사이즈12미터 테이블 출시

바이스트로닉은 기존 BySprint Fiber에 초대형 사이즈 12020의 확장 출시를 통하여 레이저 가공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절단 작업을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보다 크게, 보다 많이, 보다 다양하게.

초대형 사이즈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은 경쟁사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것이 이번에 바이스트로닉에서 BySprint Fiber에 초대형 사이즈 12020을 확장 출시한 이유입니다. 이 가공 시스템에는 레이저 발진기 Fiber 3000, 4000, 6000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초대형 사이즈 시스템이 출시되면서 BySprint Fiber에서 최대 12미터에 이르는 자재를 가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한편으로는 대형 소재에서 가공 형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열하여 시스템 장비의 생산성이 높아졌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원자재에서 불필요한 잔재가 현저히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소프트웨어인 BySoft 7은 스마트한 네스팅(Nesting) 기법으로 사용자의 업무 편이를 지원합니다.

공유

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된 12미터 테이블의 BySprint Fiber에서는 다양한 절단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대형 자재에서 대형 제품을 절단하거나, 다양한 소형 제품을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장점으로, 경쟁사에 비해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확장 출시 된 12020은 초대형 소재 가공 외에, BySprint Fiber의 긴 절단 테이블 위에 더 작은 크기의 자재를 배열하여 가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오랫동안 연속하여 가공할 수 있도록 충분한 원자재를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바이스트로닉은 초대형 사이즈인 BySprint Fiber 12020 외에도 8020, 6520, 4020, 3015 사이즈의 파이버 레이저를 제공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