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ng

News [바이스트로닉 신사옥 오픈 기념행사]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의 신사옥 오픈 기념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습니다.

오픈식 기념 행사는 인천 송도 신사옥에서 6월 9일부터 2일 간 진행되었으며,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 (Grand Opening Ceremony), 패밀리 오픈 데이 (Family Open Day), 오픈 하우스 (Open House)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신사옥 및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 (Brand Experience Center) 완공을 기념하고,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기회로 마련된 이 행사에는 약 400 여명의 국내외 외빈 및 고객들이 참석하였습니다.

 

9일에 열린 공식 기념행사는 다그마 슈미트 타르탈리 주한 스위스 대사, 알렉스 바저 바이스트로닉 그룹 CEO, 서대원 바이스트로닉 그룹 APAC 대표 및 성용원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청장 등의 축사에 이어, 공로패 수여, 준공식 퍼포먼스, 오찬 및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 투어로 진행되었습니다. 같은 날 오후에는 임직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패미리 오픈 데이가 마련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습니다. 10일에 진행된 오픈 하우스 행사는 고객들께서 자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전일 행사장과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개방하였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에는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가 구비되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었습니다. 센터 내에는 자동화 시스템을 포함하여 총 13 대의 장비가 설치되었는데, 전시 장비 중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장비로는 초고속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인 ByStar Fiber 15kW와 풀 자동화 시스템 및 신형 파이프 레이저인 ByTube Star 130 등이 있습니다.

 

행사를 찾아주신 고객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공유

00.jpg
02_3.jpg
10_1.jpg
10_2.jpg
11_3.jpg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