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2-Democenter.jpg

News Bystronic AG 증권거래소 상장

2021년 5월 3일은 Bystronic뿐만 아니라 Bystronic의 직원, 고객, 파트너, 주주와 투자자 모두에게 역사적인 날입니다. Bystronic AG 주식이 오늘 처음으로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에서 종목코드 «BYS»로 거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Bystronic 은 자본 시장에서 미래지향적인 독립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4월 21일에 열린 Conzzeta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Conzzeta AG에서 Bystronic AG로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Bystronic AG 주식은 오늘 2021년 5월 3일부터 새로운 종목코드 BYS로 스위스 증권거래소 SIX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명 변경은 Conzzeta가 2019년 말에 발표한 철판 가공 부문(Bystronic)으로의 전략적인 사업 전환과 기타 모든 사업의 철수에 초점을 맞춘 결과입니다.

Conzzeta AG의 상장된 기명주식은 오늘부터 Bystronic으로 이전되었습니다. Conzzeta의 이사회가 Bystronic AG의 새로운 이사회가 될 것입니다.

«매우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이 특별한 날을 Bystronic의 고객, 투자자 그리고 전 세계의 Bystronic 팀과 공유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알렉스 바저(Alex Waser) CEO는 

Alex Waser, CEO

알렉스 바저(Alex Waser), CEO

전략 2025 –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는 새로운 혁신적인 솔루션

Bystronic은 미래지향적인 시장에서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민첩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의 일환으로 Bystronic은 2020년 11월에 «전략 2025»를 발표했습니다. 알렉스 바저(Alex Waser) CEO는 «Bystronic은 새로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직원들의 혁신적인 능력과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여 Bystronic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미래의 고객과 시장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전 세계 Bystronic 지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또한,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네트워크화된 생산 시스템을 위해 통합된 개별 설비를 갖춘 고객 맞춤형 스마트 팩토리 솔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