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0_online-training.png

News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실시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지난 11월 18일,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바이스트로닉 자회사 직원들 대상의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일본, 대만,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및 호주 등 바이스트로닉 자회사에 근무 중인 총 11명의 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바이스트로닉의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원들 간 자료를 공유하고 협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레이저 / 절곡 / 소트트웨어에 걸쳐 총 3개 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교육은 2020년부터 연간 총 4회의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올해 초부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직원들의 직접 참여가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하여 시작하게 된 본 교육은,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장비 / 기술에 대한 정보 및 경험 공유를 통해 내부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께 보다 양질의 정보를 시의적절하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습니다. 

해당 교육 중 중요한 내용은 바이스트로닉의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인 현장 실무자 교육 (ABC Training)에도 지속적으로 적용할 계획입니다.  2021년 현장 실무자 교육에 관한 계획은 내년 초 바이스트로닉의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 화면 이미지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 화면 이미지

20201120_online-training2.png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