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_openhouse-April2.PNG

News 2019. 4월 오픈하우스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안양 사옥에서 개최되는 사내 전시회인 오픈하우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위스 기술력에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BySmart Fiber 모델이 국내 최초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파이버 10kW가 장착된 ByStar Fiber, 최고의 유연성을 지닌 하이앤드 절곡기 Xpert, 고성능에 경제성까지 갖춘 Xact Smart 절곡기를 비롯하여 로봇시스템이 결합된 자동 절곡기인 Mobile Bending Cell 40 등 다양한 장비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일반 소모품 할인에 더해, 이번 행사부터는 CO2 레이저 유지보수 소모품 할인 및 절곡 툴 할인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오픈 하우스 방문 후, 개별 컨설팅을 통하여 필요한 소모품 및 절곡 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틀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오픈하우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1층 데모센터에서 파이버 레이저 신모델, 절곡 자동화 시스템 및 생산 네트워크 시연이 진행됩니다 4층 행사장에서는 최근 인수한 파이프 가공기 TTM Laser 및 전문 자동화 시스템 Antil 컨설팅 코너 및 소모품 할인 코너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바이스트로닉코리아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사내 전시회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유

invitation

invitation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