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Star-Fiber_sliding-door.jpg

News Laser Cutting at warp speed

바이스트로닉은 새로운 첨단 기능을 장착한 Bystar Fiber 레이저를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10 kW 레이저는 레이저 절단 속도 자체를 숨막힐 듯한 속도로 가속시킵니다.

4, 6 및 8 kW보다 빠른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10 kW warp speed 입니다. Fiber Laser 절단 분야에서 최정상에 서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이스트로닉은 ByStar Fiber Laser system에 10 kW 발진기를 장착하였습니다. 그것이 사용자들에게 주는 혜택은 분명합니다. 바로 속도. 기존보다 훨씬 빠른 절단 속도입니다. 빠른 속도는 납기를 앞당기며,  최고의 조건으로 경쟁을 리드합니다. 더 빨리, 더 높은 품질을 제공하는 것. 이것이 레이저 비즈니스에서 경쟁하는 방식입니다. 

10 kW를 장착한 ByStar Fiber의 절단 속도는 시장의 일반적인 4 kW Fiber Laser와 비교하여 최대 4배 증가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경쟁사 대비 동일 시간에 4배 더 많이 생산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0.8mm부터 12mm까지 다양한 두께의 소재 가공과 함께 최대 30mm까지 가공이  가능해진 점입니다.   

New cutting head with Spot Control (스폿 제어 기능이 장착된 새로운 커팅 헤드)

높은 절단 속도만으로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일정한 기계 가공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높은 레이저 파워가 절단 공정에 최적으로 통합되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10 kW의 레이저 외에도 ByStar Fiber에는 새로운 커팅 헤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바이스트로닉은 이 커팅 헤드를 자체 설계 및 개발 하였습니다. 바이스트로닉의 이 새로운 절단 기술은, 시장에 공급된 다른 많은 업체들이 제공하는 것과 다릅니다. 스위스 품질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ByStar Fiber는 스테인레스, 알루미늄, 비철금속 및 연강 등 두께가 얇은 재료에서 두꺼운 재료까지 모든 소재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 광범위한 소재 조합에서 항상 최상의 절단 품질을 얻기 위해 커팅 헤드는 변화하는 재료와 특성에 맞게 절단 과정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ByStar Fiber에서는 운영자의 어떤 개입도 없이 자동으로 모든 과정이 처리됩니다. 이를 위해 바이스트로닉은 스폿 컨트롤 기능을 커팅 헤드에 통합하였습니다.

새로 개발된 이 기능은 레이저 빔을 제어합니다. 스폿 제어는 소재 두께 및 소재 종류에 따라 레이저 빔의 초점을 정확하게 조정합니다. 결과적으로 ByStar Fiber와 함께 사용자는 다양한 소재 두께와 소재 종류에서 항상 최적의 가공 품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공유

공유